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음식

돝-짝대기 by돼지바, 제주 한정 신상 아이스크림, 내돈내먹, 솔직후기

by RaonLife 2021. 12. 7.

돝짝대기
돝-짝대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제주 한정 신상 돼지바인

'돝-짝대기' 입니다~!!

 

 

제가 간식 리뷰는 잘 안 하지만,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상 돼지바가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돝-짝대기

 

돝짝대기
돝-짝대기

 

 

 

'돝-짝대기 돼지바'는 '셰프 대장'

돼지바 제품 아이디어 공모전 수장작으로

제주어로 돼지를 뜻하는 '돝'과 바를 뜻하는

'짝대기'의 합성어로, 땅콩 아이스크림과

백년초 잼의 조합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저는 제주도에 있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돝-짝대기를 400원에 구매했는데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사는 게 저렴하고

발견하기도 쉬울 거 같습니다 ㅎㅎ

 

 

돝짝대기
돝-짝대기 영양정보

 

 

돝-짝대기 돼지바 영양정보입니다.

땅콩버터와 백년초 농축분말이 들어가는데

그 맛이 얼마나 날지 궁금하네요 :)

 

 

돝짝대기
돝-짝대기

 

 

우선 겉은 일반 돼지바와 같았는데요

한 입 먹어보니 아이스크림 부분은

조금 노랗고, 잼 부분은 조금 옅은

분홍색으로 표현하면서 땅콩과

백년초가 들어갔음을 나타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그 맛들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는데요~

아마 다들 좋아하는 돼지바의 크런치

맛이 기존과 동일하다 보니 그 맛에

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돝짝대기
돝-짝대기 단면

 

 

아이스크림에서 땅콩버터 맛이 살짝

느껴지기는 하지만 그게 강하지 않고

먹을수록 초코맛이 강하게 나다 보니

우와 땅콩 맛 이런 느낌은 없었습니다 ㅠㅠ

 

 

땅콩도 그러니 백년초는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맛있는 돼지바였습니다 ㅋㅋㅋㅋ

아마 크런치 부분을 땅콩으로 했다면

좀 더 맛을 잘 살리지 않았을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주도에 왔는데

돼지바를 좋아한다! 근데 눈앞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있다 하면

그냥 먹어볼 만한 정도인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