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여행

[제주시_조천] 카페 '말로', 포니랑 알파카 볼 수 있는 제주 동쪽 카페, 내돈내먹

by RaonLife 2023. 2. 11.

말로(여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말로'라는 카페 입니다-!!

말로



영업안내

매일 11~18시
휴무 : 매주 수요일
라스트오더 17시
(포니 집 들어가는 시간 17시30분)

입장료 4천원 or 1인 1음료
(2023년 1월 기준)



여기는 작년에 친구들과 처음 갔었는데
커피가 맛있는 집은 아니였지만...ㅎㅎ
포니랑 알파카도 볼 수 있고 좋았어서
이번에는 엄마랑 다녀왔는데 엄마도
좋아하셔서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말로 안내판



주차장, 외관, 내부 사진은 못 찍었는데
우선 들어오는 골목이 넓진 않지만
들어오면 공간도 넓고 주차장도 큽니다.


내부에 공간이 없으면 정원쪽에도
별관처럼 공간이 있기 때문에 대가족인
경우 별관쪽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말로 포니




당근 먹이는 현금 or 계좌이체로 가능하고
1인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거나 혹은
음료를 주문하면 입장료는 없습니닿ㅎ


음료는 6천원? 부터 시작이라 입장료가
포함된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맛은...
아메리카노 기준으로는 빽다방이나 이런
저렴한 카페 아메리카노 맛입니다.



말로 알파카




근데 제가 이 곳을 두번이나 간 이유는
산책하기도 좋고, 귀여운 포니랑 알파카도
볼 수 있고 ㅎㅎ 바다가 보이거나 산이
보이거나 하진 않지만 뭔가 편한 느낌?


저는 1월에 방문했기 때문에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다가
커피를 다 마시고 밖으로 나가봤습니다.



말로 포니



맑은 날 방문하면 더 쨍하니 이쁜데
이 날은 날이 흐리고 바람이 불긴 했지만
동백나무도 이쁘고 겨울 옷을 입은
포니와 새끼 알파카도 귀여웠는데요


카페에서 구매한 당근 먹이는 포니 및
알파카에게 줄 수 있는데요 이 아이들도
그걸 아는지 사람이 다가가거나 당근
스틱이 보이면 다가오더라고요 ㅎㅎ



말로 산책로



포니, 알파카 울타리 쪽으로도 산책길이
있지만 걷다보면 돌하르방이 있는데
그 안쪽으로도 크게 돌 수 있으니까
날 좋을때는 산책도 해보세요 ㅎㅎ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곳이기 때문에
가족 여행시 방문하기 좋을거 같은데요
여름에는 수국, 겨울에는 동백꽃을 볼 수
있으니 조천쪽 지나가면 들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