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음식

[제주_우도면] 우도 '로뎀가든', 한라산 볶음밥, 내돈내먹, 솔직후기

by RaonLife 2021. 11. 1.

우도_로뎀가든
로뎀가든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우도에서

한라산 볶음밥으로 유명한

'로뎀가든' 입니다~!!

 

 

우도는 작지만 유명한 관광지라

음식점도 많이 있는데요~

여러 음식을 맛보기가 힘들다 보니

더 신중하게 고르게 되더라고요 ㅎㅎ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도

있었지만, 맛집은 제주도에도 많아서

저는 아점이 가능하고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으로 골랐습니다.

 

 

 로뎀 가든

 

 

 

 

 


영업안내

 

매일 09:00 - 17:30

풍랑 주의보시 휴무

주차 가능

 

주요 메뉴

한치 및 흑돼지 주물럭

한치 해물파전

한라산 볶음밥


 

로뎀 가든은 우도에서 유명한

한치 및 흑돼지 주물럭 맛집인데요~

저는 산호해수욕장(서빈백사) 근처

로뎀 가든에서 먹었습니다 ㅎㅎ

 

 

사실 다른 이유보다도 다른 곳보다

이른 시간에 식사가 가능해서 선택했는데

맛도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ㅎㅎ

 

 

우도_로뎀가든_메뉴
로뎀가든 메뉴

 

 

주물럭은 한치, 흑돼지, 반반으로

선택 가능했는데요~ 아쉬운 점은

주물럭을 인원수에 맞게 주문해야 해서

파전은 주문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우도_로뎀가든_주물럭
로뎀가든(한치, 흑돼지 주물럭)

 

 

저는 한치, 흑돼지 반반으로 선택했고,

조리되지 않는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음식은 금방 나오는 편입니다.

 

 

제주도에서는 오징어보다 한치를

더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오징어랑은 또 다른 느낌이니

반반을 추천드립니다~!!

 

 

주물럭도 맛있었지만 예상 외는

한라산 볶음밥이었는데요~

사실 주물럭 양념에 볶음밥은

맛이 없을 수 없겠지만, 그보다도

스토리텔링이 좋았던 거 같아요~

 

 

우도_로뎀가든_한라산_볶음밥
로뎀가든(한라산 볶음밥)

 

 

단순히 제주도라 한라산 볶음밥이

아니라 사장님이 밥을 볶아주시면서

제주도의 형성 과정 등을 설명해 주시는데,

재밌기도 하고 치즈도 듬뿍 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탐나는전 가맹점은 아닌데요~

sns 이벤트도 있고, 현금 or 계좌이체 시

크런치 한 박스를 받을 수 있어서

후식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ㅎㅎ

 

 

사실 주물럭 자체는 다른 식당보다

더 맛있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도와 같은 특성을 가진 곳에서

이 정도 맛이라고 하면 한 끼 든든하게

먹기에는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우도 가볼 만한 곳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스토리도 읽어주세요~!!

 

 

2021.10.30 - [분류 전체보기] - [제주시_우도면] 제주 '우도', 차량 선적 방법 및 관광 코스 알아보기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